요금을 청구하지 않고 마지막 순간에 호텔 객실을 취소하는 방법

마지막 순간에 호텔 객실을 취소해야 했는데 취소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까? 싫어하지 않아? 내 말은, 때때로 일이 일어나서 당신이 여행을 갈 수 없을 것입니다.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글쎄, 여기 내가 몇 달 전에 한 일이 있습니다. 호텔을 취소하기 위해 전화를 했더니 “이 예약을 취소하려면 $50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0달러? 큰돈이야. 그래서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단 말인가? 이 수수료를 내야 하는 건가?”

반대편 고객센터 직원은 “네, 예약을 뒤로 미뤘다가 취소해도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그가 말한 것을 처리하는 동안 당신은 내 얼굴을 보았어야 했습니다. 나는 이 사람이 그렇게 도움이 되고 있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다. “그래서 내가 예약을 유지하고 뒤로 미루고 다시 전화를 걸어 취소하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는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는 말했다, “당신은 나에게서 듣지 못했습니다.”

“아무 말도 안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산그랜드룸. 전화를 걸어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노쇼가 아니라 날짜만 변경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시 전화를 걸어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와 같은 것이 있다면 “이것이 옳은 일입니까?”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자, 잠시 생각해보세요. 물론 불법도 아니고 잘못된 것도 아닙니다. 호텔 방을 취소하는 것은 나쁠 것이 없으며 갑자기 계획이 변경되어 비용을 지불해야 할 이유도 없습니다. 인생은 일어나고 때때로 당신은 살아가면서 약간의 변화를 주어야 하고 그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모든 호텔 체인에 효과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한 번 이상 나에게 효과가 있었으므로 다음에 호텔 방에 대한 취소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시도해 보십시오. 이것을 시도하기 전에 알아야 할 한 가지는 호텔에 대한 취소/변경 정책입니다. 일부 호텔은 숙박 전 24시간 이내에 예약이 변경된 경우 요금을 청구하고, 다른 호텔은 48시간 전에 변경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알기만 하면 준비될 것입니다.